바로가기 메뉴


오늘 본 상품
(0개)

> 회사소개 > 미도움 소개

            1. 페이스 북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는 미국 35번째 부자입니다. 하지만 주커버그는 돈을 목적으로 페이스 북을 만든 것은 아니었습니다. 페이스 북은 초반에 하버드 대학생들만을 위해서 만들었습니다. 하버드내 교우들과 좀 더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서죠. 점점 근처 학교 그 지역 국가 세계인들이 이 사이트에서 소통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    주커버그는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대중들에게 돈을 벌려 하지 않았습니다. 자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편하게 소통할 수 있게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한 큰 비전을 가졌습니다. 더 좋은 세상을 꿈 꾼 거죠!

              미도움 목표와 방향도 많은 사람들에게(입시생들만이 아닌) 다양한 분야의 질 높은 미술을 편하고 쉽게 접하고 교육 받을 수 있게 제공하는 것입니다. 우리나라는 미술학원의 8~90% 이상이 입시를 위한 미술학원입니다. 순수한 미술을 위한 미술 교육이 안 되고 있습니다. 누구나 싸고 편하게 질 좋은 미술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 요즘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모든 영상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미도움은 서로 소통되는 다양한 방법과 전공의 미술분야를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              저희 미도움(미술 도움이)은 편안하게 부담없이 미술교육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접하고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이 역할을 충실하게 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        2.  



            3.  
            4. 대표 김동역
            1. IMG_1991.jpg

        1. 미도움약도.jpg


           


        1.